April 24, 2008

cells

cellular automata 의 구현은 간결해서, excel 로도 쉽게 만들 수 있다. quantrix 로는 더 깔끔.

Posted by strbpy at 02:34 PM | Comments (0)

April 22, 2008

new fr


3년전부터

연락을 주고 받으며 알고 지내던 사람과 어제 처음 만났다

Posted by strbpy at 09:32 PM | Comments (0)

이야기속의이야기#3


옛날옛적 내동생 카일과 함께,

히치하이크하면서 걷고 있었지.

길고 긴 외로운 길.

그때 갑자기,

빛과 함께 악마가 나타났어.

길 한 가운데 말야.



그리고 악마가 말하길:

"세상에서 가장 멋진 노래를 불러라

아님 너희들의 영혼을 삼켜 버릴테니"



우린 서로의 눈빛을 확인하곤 말했어..

"좋아"



그리고 우린 노래했어, 처음 떠오르는 그 노래를,

그 노래는..

.

.


- school of rock
- jack black

you tube video


Posted by strbpy at 09:08 PM | Comments (2)

April 21, 2008

doom

chang: 하긴 내년 여름쯤에는 망할것 같기도 해요. 더위로.

..

chang: 8시, xx.

..

chang: 멸망해가는 지구에 대한 얘기하면 되겠어요.

Posted by strbpy at 02:47 PM | Comments (0)

April 16, 2008

phrack

깔끔한 편집에 반했다.

http://www.phrack.org/issues.html?issue=65

Posted by strbpy at 10:34 PM | Comments (1)

April 14, 2008

thoughts




"you think too much"

Posted by strbpy at 05:04 PM | Comments (0)

April 11, 2008

ada




단편영화의 촬영이 끝났다.

Posted by strbpy at 02:45 PM | Comments (0)

April 09, 2008

multiplicity

인물이 동시에 두 곳에 존재하게 만들고 싶다. 어떻게 표현해야 할까?

Posted by strbpy at 09:12 PM | Comments (2)

forest




두번 떨어뜨리고 오른쪽으로 돌고
하나 후 오른쪽
하나 후 오른쪽
하나 후 오른쪽
두번 떨어뜨리고 왼쪽으로 돌고
하나 후 왼쪽
하나 후 왼쪽
하나 후 왼쪽
두번

이런 규칙

Posted by strbpy at 05:27 PM | Comments (0)

basis

초기 환경.
다수의 서고.
녹색은 나무의 표현형이기도 하다.

Posted by strbpy at 02:54 PM | Comments (0)

April 08, 2008

simple

how simple complexity is


"complexity" 가 가지는 디자인적 가치에 대해 테스트 하기로 했다.




위의 링크의 기본 개념중 하나는,

"단순한 개념의 복합체가, 어떻게 복잡한 시스템을 만들어 내게 되는가"

이다.




이것을 디자인에 응용하는 방법을 찾기로 한다.




simplicity 에 걸맞는, 가까이에 있는 재료와 단순한 형태로 시작한다.






종이.



Posted by strbpy at 08:08 PM | Comments (3)

April 05, 2008

library

Posted by strbpy at 04:48 PM | Comments (0)

April 03, 2008

voronoi2

volume diagram

Posted by strbpy at 12:32 PM | Comments (2)

April 02, 2008

voronoi

voronoi 기법을 응용하는 방법들

Posted by strbpy at 08:33 PM | Comments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