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ril 29, 2005

untitled

working hard? or hardly workin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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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ambourine : tool for a soul sleeker.

a soul.

Posted by strbpy at 02:10 PM | Comments (0)

April 18, 2005

point

10 개의 점이 각 두개의 점을 연결해서 가지고 있다.

그 10 개는 각각 공간을 자유로이 움직인다.

volume 을 규정하는 점의 조합이 발견되는 확률: xx.

각 점은 자신에게 비춰지는 빛의 상태를 표현하기 위해 또다른 점을 연결한 상태다.

Posted by strbpy at 11:45 PM | Comments (0)

April 16, 2005

me & my

Posted by strbpy at 04:27 PM | Comments (0)

April 14, 2005

ah

.

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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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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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제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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토끼 말로 얘기 해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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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osted by strbpy at 03:15 PM | Comments (2)

April 13, 2005

technical image

당신도 얼마든지 할 수 있을걸요.

사용하는 펜의 종류를 나열하고, 그 것으로 선을 하나씩 그어서,

오선지처럼 길게.

그 끝에는,

꽃을

간단히 선으로.

마지막에 사인 하나.

Posted by strbpy at 12:16 PM | Comments (0)

April 12, 2005

iceberg planet

Posted by strbpy at 12:51 AM | Comments (0)

April 10, 2005

cube 3

(cy 에 썼던 글)

영화 cube 가 미국의 현실을 추상화한거라면,

소수의 인텔리전트가 만든 지도에서,
일반 개인들은 무엇인지도 모르고 그속에 휘둘린다면,

hyper cube (cube 2) 에서는 공간과 규칙뿐 아니라 시간까지도 그들 손에서 장난감이 되어진다면,

개인들의 다음 단계 작전은?

1. 연합
2. bottom up programming
3. 빠른 반응속도
4. 빠른 적응속도
5. (..)

일 것이다.

만약,

너의 방이 cube 3 의 무대라면,

당신이 아무리 옆방을 거쳐 움직여도,

방_거실_부엌_욕실_방_거실_부엌_욕실을,

벗어날 수 없다면,


어쩌겠는가?

Posted by strbpy at 08:47 PM | Comments (0)

a box

(cy에 쓴 글)

백화점 어느 층에 진열대가 있어. 거기에 같은 옷을 입은 남녀가 진열되어 있지.

한 사람이 지나가다가 발길을 멈추고 점원을 불러.

돈을 지불하고 포장배달을 지시한 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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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음 장면에서 어두운 상자에 빛이 들어오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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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자안에서 네가 눈을 뜨는거야.

Posted by strbpy at 08:42 PM | Comments (0)

April 07, 2005

movie make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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x x x x x . . . 한 명을 위해 그리는 것처럼, 한 명을 위한 영화가 있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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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느 난폭 잔악한 여왕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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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기 자신만을 위한 영화를 만들라고 시키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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많은 제작자가 자신의 영화를 선보이기 위해 불려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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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들을 부르는 사람은, 여왕의 jeste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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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번에 한 제작사. 불려온 사람들은 필름을 넘겨주고, 바깥에서 기다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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긴장, 두려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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jester 가 나와서, 어깨를 감싸고, 땀을 닦아주며 얘기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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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 이제 돌아가도 좋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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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작자는 기뻐하며 크게 인사하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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뒷걸음질쳐 퇴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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jester 가 문을 열고 방으로 들어가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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방안의 모습이 나타나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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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 안 어디에 여왕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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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기서 방안의 모습이 자세히 설명되어야 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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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 마지막에 조각처럼, 여왕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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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러면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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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음 회에 계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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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 착한 ( . . ) 는 자야할 시간이예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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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ood nigh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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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osted by strbpy at 10:52 PM | Comments (0)